Re: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정성쿡입니다. 사장님 핸드폰으로 전화답변 드릴려고 했는데 전화연결이 안되시네요?^^;;
집에서는 아무래도 학원과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개별연습이 어려운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만
A과정은 학원에서 개별연습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른 A과정 수강생분들 경우 별도로 집이나 운영하고 계신 매장에서 연습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이점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저희 정성쿡을 통해 과정수강하시는 사장님들중 70~80%정도는 매장 창업을
하시고 20~30%정도의 사장님들이 취업을 한다고 보시면 무난합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보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학원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외식창업의 모든것을 도와드리는 정성쿡 외식창업 아카데미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26.05.04
- 다음글창업을 준비중입니다. 26.05.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