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언제나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학원에서 여러가지 편의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제가 현재 A과정을 수강중인데 과정이 여러가지가 있잖아요?
학원에서 연습할수 있는 창업과정이 제가 아닌지라 학원 연습은 제가 해당되지 않는다고 들었구요
혹시 저 외에 다른 A과정 수강생들은 모두 집에서 연습하시나요??
집에서 연습하기는 힘든 것도 있는것 같구요
그리고 과정 수료후 취업하신 분들은 모두 얼마나 계시는 지도 궁금하네요?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Re: 메뉴조리전수 문의 26.05.05
- 다음글Re: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26.05.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