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진에 대해서요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마진에 대해서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은창언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90회   작성일Date 26-05-04 13:18

    본문

    제가 곧 이제 장사준비를 할껀데 마진에 대해서 물어볼께요 저번에 어떤분이 질문한거 보니깐 여기에 보통 30프로 정도 남는다고 들었거든요
    근데 다른프랜차이즈 보면
    조선주막이라는곳같은경우에는
    만약 매출액이 58386000 100%
    식자재/주류 20666650 35.4%
    운영경비 17398520 29.8%
    공과금(임대료포함) 5074940 8.7%
    인건비 11343000 19.4%
    기타경비 980580 1.7% 해서요 34.8% 남고

    현재 돈의화신에서 나오는 수상한포차도요
    매출 5000   식자재미930  해산물지출 300 주류 730 카드수수료110 임대료 300 인건비 750 공과잡비(전기,수도,가스) 200 순이익 1680만원이면 30%가 넘게 남고

    또한 엘리팝이라는 프랜차이즈 역시 총매출을 100%라고 했을 시에 주류포함식자재미 35% 인건비15% 임대료와 매장운영비용 7.5% 순이익 33.5%라고 나와있는데요

    다른것들도 보통 프랜차이즈 홈페이지보면 이거랑 비슷하게 되있던데
    창업하는게 더 많이 남아야 하는게 아닌가요?? 만약 저게 과장된거라면 어떤부분이 과장되어있는가요??

    죄송한데 한가지만 더요 궁금한게 많아서요 마지막으로 제가 여기서 창업을 하게 되면 프랜차이즈랑 차이나는 부분이 식재료 차이자나요 주류도 비슷할꺼고 나머지는 어차피 창업을 해도 프랜차이즈랑 똑같이 나가야 하는 부분인데 만약에 위에께 사람을 끌어모우기 위한 과장된부분이 있다고 하면 물론 어떤 메뉴 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나겠지만 순이익으로만 따졌을때 한 3~4%정도 더 높나요??

    제가 조금 크게 할꺼고 왠만하면 빨리 하고 싶어서 그러는데 정확한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