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짝에 대한 문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동환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411회 작성일Date 26-04-23 14:06 본문 수고많으십니다.제가 읽다가 저도 여기 직영점인 술짝에 관심이 있는데요여기서 교육받고 여기서 인테리어까지 다 하는전제하에 술집이름이랑 로고만 바꾸는것도 가능한가요그리고 여기서 배우고 인테리어 했을경우 사장인제가 술집을 비워도 주방이 돌아가는게 가능할까요아그리구 술짝처럼 할려면요 보시기에 최소평수몇평정도 이상되는게 좋을까요? 추천0 비추천0 목록 글쓰기 이전글Re: 마진에 대해서요 26.05.05 다음글Re: 술짝에 대한 문의요 26.05.04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