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창업관련 문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코크메니져 입니다.
소중한 질문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변을 드리자면..
지금 현재 소고기 시장이 많이 포화상태이고 지금은 저가형의 소고기 집이 워낙많아서 크게 경쟁력이 없습니다.
또한 특별히 1인분에 15000원이라고 한다면 절대로 싸다고 느껴지지않습니다. 요즘은 정육점 식당에서 국내산 600g에 35000원 이런식으로 많이 팔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고고님이 생각하시는 컨셉은 비대중적이고 실패할 확률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불고기 브라더스는 브랜드 파워와 대형업소로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고, 분위기가 좋기 때문에 유지를 하는것이지 일반인이 이런 스타일로 하면 분명 별거없이 비싸기만 하다고 생각을 할것입니다.
지금은 불고기 브라더스보다 훨씬 저렴하고 맛있고 반찬많이 나오고, 서비스 좋은 고기집이 많이 있습니다.
거제도라면 조선소 분들을 상대로 장사를 생각하고 있을것 같은데요~~
앞으로 특색없는 소고기 집보다는 " 정성쿡 오픈매장에 * 육돈 * 이라는 매장이 있습니다.
이것을 참고하시는 것이 더욱더 메리트 있고 좋을것 같네요~
대중적이면서 특색있는 메뉴 컨셉이 더욱더 좋을것 같구요~ 소고기집은 특색보다는 단지 고기의 질과 가격에
판가름이 나기때문에 초보창업자들이 건들지 말아야 할 업종입니다.
예를 들면 요즘은 소고기집은 고기 유통회사들이 직접 합니다. 원가가 10000원이라면 일반 고기집 사장님은 15000원에 받을 것입니다. 즉 똑같은 고기를 장사를 한다고 해도, 가격경쟁력이나 고기수급에서 많은 차이가 있어서 절대적으로 밀리게 되죠.
장사중에서 제일힘든것이 고기집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은 업소도 고기집이구요~
잘 판단하셔서 결정하셨으면 좋을것 같구요~ 바쁘시지만 " 정성쿡 창업세미나" 에 꼭한번 참석해보세요~
좋은 정보와 유용한 자료들을 무료로 드리니까... 성공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세미나때 뵐게요!
- 이전글창업관련 문의입니다. 26.04.10
- 다음글이자까야 창업에 대해서... 26.04.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