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이자까야 운영관련 문의드려요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Re: 이자까야 운영관련 문의드려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87회   작성일Date 26-04-23 15:27

    본문

    안녕하세요~ 코크메니져 입니다.

    이자까야를 운영하면서 6~9시 상권에 손님이 없는 것은 아마도 전국어디 매장도 비슷할 것 입니다.

    그렇다고 식사류를 추가한다고 해도 고객들이 주점 느낌이 강한 곳에서 먹으려 하지 않습니다.

    전문성이 떨어질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가게 이미지가 이상하게 흘러갑니다.

    어떤 고객은 술먹고 떠들고, 누구는 불쾌하게 식사를 하고...

    이미지가 않좋아 질 수 있습니다.

    6~9시 사이에 오시는 고객에게 안주꽁짜, 등등 이벤트와 마케팅을 해서 먼저 알리는 것이 좋고, 아직 장사를 오래하지 않으셔서 단골층이 깊게 형성이 되지 않으셨거나, 주위에 회사나 학교가 없어서 뒤늦게 상권이 형성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주위에 다른 점포들은 6~9시에 손님들이 많은데.. 우리가게만 없다면 정말 심각하게 분석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제가 매장상권을 보지 못해서 더욱더 자세하게 말씀을 드리지는 못하지만.. 지금까지의 경험을 봤을때는 그렇습니다.

    즉, 정리를 하자면....

    지금 있는 매장에서 식사류까지 하시면 많이 혼잡하고, 일이많아지고, 고객들에게 전문성있는

    느낌보다는 짬뽕집이라는 인식을 줄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위에 회사가 많고, 관공서가 있다면..

    식사류를 꼭 해야합니다~  이런상권에서는 식사 매출이 아주 높기 때문이죠~

    그래도 나는 식사류를 꼭 하고싶다면...

    - 우선 주고객층과 유동층의 연령대를 파악해서 메뉴를 선정해야 합니다.

    * 젊은층이 많다 : 일본식 생라멘, 돈부리, 벤또
       중년층이 많다 : 덮밥류, 데판 볶음밥, 초밥, 우동, 모밀, 일식 돈까스
       등등으로 메뉴를 구성을 하면 좋을것 같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