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도움을 요청합니다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Re: 도움을 요청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58회   작성일Date 26-04-23 15:24

    본문

    안녕하세요~ 코크메니져 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계속 좋은 일만 생기고, 순탄하지는 않습니다. 저또한 힘든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확실한건 나쁜일이 있으면 그다음은 좋을일이 꼭 온다는 것입니다.

    힘내시구요~~

    지금 제가 볼때는 비용이 얼마나 있으신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동네상권으로 현재 호프집을 운영하고 있는 매장을 인수 하시는 것이 가장 적은 비용으로 할수 있을것 같구요..

    15평정도가 적당할것 같네요~ 20평이 정도 되면 들어간 비용이 높기때문에.. 권리금을 꼭 받으려고 할것입니다.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는데요~~ 최저 2000만원~ 3000만원사이정도의 비용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매장을 얻을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대출과 미소금융 대출, 주류대출, 창업자대출등의 이자가 많이 싼 대출을 생각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대출 조건 : 신용불량자를 제외하고 누구나 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금액 : 2000만원까지는 누구나 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이자 : 3~4%   1년거취, 4년 분할상환이라...

    -1년동안은 이자만 내시고, 4년동안 원금을 나눠서 내면 됩니다!!

    잘 준비하셔서 꼭 대박나시구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