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도움을 요청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코크메니져 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계속 좋은 일만 생기고, 순탄하지는 않습니다. 저또한 힘든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확실한건 나쁜일이 있으면 그다음은 좋을일이 꼭 온다는 것입니다.
힘내시구요~~
지금 제가 볼때는 비용이 얼마나 있으신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동네상권으로 현재 호프집을 운영하고 있는 매장을 인수 하시는 것이 가장 적은 비용으로 할수 있을것 같구요..
15평정도가 적당할것 같네요~ 20평이 정도 되면 들어간 비용이 높기때문에.. 권리금을 꼭 받으려고 할것입니다.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는데요~~ 최저 2000만원~ 3000만원사이정도의 비용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매장을 얻을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대출과 미소금융 대출, 주류대출, 창업자대출등의 이자가 많이 싼 대출을 생각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대출 조건 : 신용불량자를 제외하고 누구나 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금액 : 2000만원까지는 누구나 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이자 : 3~4% 1년거취, 4년 분할상환이라...
-1년동안은 이자만 내시고, 4년동안 원금을 나눠서 내면 됩니다!!
잘 준비하셔서 꼭 대박나시구요~~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도움을 요청합니다 26.04.10
- 다음글실내포차생각하고있습니다 26.04.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