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현재 프렌차이즈 운영하고 있습니다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Re: 현재 프렌차이즈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15회   작성일Date 26-04-23 15:17

    본문

    안녕하세요~ 코크메니져 입니다!

    정성쿡을 찾아오시는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정말 힘들어서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러나 공통적인 이유를 보면..

    1, 단골 만들수 있는 스킬이 없습니다.

    동네장사에서 가장 중요한것이 맛, 분위기, 보다  단골을 만들수 있는 기술이 아주 중요합니다.

    어차피 고객수는 한정되어 있고 그 곳에서 내고객을 만들려면 부단한 노력과 손님들과 친해지고 기억할수 있도록 친근하게 형,동생, 누나,오빠처럼 다가가 친해지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 그다음이 음식맛 입니다.  체인점을 하다보면 포장되어 오기때문에 손님이 해물좀 더주세요!" 라고 이야기 하면 죄송합니다. 해물을 더드리면  한봉지를 더뜯어야 되서 줄수가 없네요" 라고 할수 밖에 없습니다.

    해물좀 더드리면 5000원이 날아가기 때문이죠~~  그러나 동네장사에서는  제일 중요한것이 나를 알아주고, 서비스를 줘야 합니다.

    3, 동네장사에서는 뻥뚫린 매장보다는 칸막이가 있고 아늑한 곳이 좋습니다. 동네에서 술먹는 고객층을 보면 기분좋아서 먹는 경우보다는, 그냥 외로워서 할일이 없어서, 또한 부부싸움해서, 동네친구와 수다떨려고, 등등 고객패턴을 갖고 있기 때문에..  너무 화려하고, 음악이 큰것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야 합니다.

    4, 동네장사는 어렵고도 쉬운상권인데요..

    그매장이 좋다라고 하면 금방 소문이 납니다. 역으로 별로다 하면 금방 않좋게 소문이 나죠.

    장사를 잘하면 크게 경쟁상대가 없어서 독점할수 있는 장점과, 역으로 않좋게 하면 하루에 2~3팀 옵니다.

    저를 너무 어렵게 생각 하거나 , 혼자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힘내시구요~~ 화이팅! 입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