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질문이요~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Re: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23회   작성일Date 26-04-23 15:16

    본문

    재능대는 제가 처음들어 봤습니다~~

    학교가 중요한것은 인맥형성과 얼마나 많은 선배가 배출이 되었느냐가...

    젊은 후배들한테는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재능대의 경우 호텔조리과가 생긴지 얼마되 되었는지를 확인하는 것도 좋을것 같구요~

    과가 오래되면 될수록 그만큼의 지원과 노하우가 생기게 되죠~

    이점 잘생각하셔서 결정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