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관련 문의입니다.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 문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사희정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93회   작성일Date 26-04-10 14:07

    본문


    안녕하세요.

    고민고민하다 이제 글을남기네요.

    정성쿡카페를 보면서 많은 정보도 얻고 의지도 함께 얻었습니다.

    친동생과 함께 거제도 고현쪽 또는 장평쪽 아님 시청앞쪽 이렇게 세군데를

    소고기집으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소고기를 호주산 와규로하여 한우보다 싼값에 제공(약 일인분에 15000원)하고 인테리어나 서비스를 고품질로하여 창업을 생각하고있습니다.

    주방장은 이모님이 옛날에 갈비집을하셨는데 그 당시 꽤 잘나갔다고 합니다.

    음식솜씨도 괜찮아서 요즘 트랜드나 메뉴개발을 위하여 정성쿡 한식아카데미에 교육을 받을려고 생각중입니다.

    일단 컨셉은 가족끼리 평안히 먹을수 있는 즉, 저렴한 가격에 분위기 좋고 배불리 먹을수 있는 소고집을 컨셉으로 잡고있는데 창업이란게 경험이 없으면 많이 힘든일이라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예산은 약 일억정도 잡고있고 가게규모는 30-40평대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제가 잡은 컨셉에 대하여 코크님의 견해와 와규를 쓰는게 나을지 아님 한우가 같이 섞어서하는게 나을지, 그리고 불고기브라더스처럼 한식레스토랑으로 벤치마킹을해야할지 입니다.

    그외 소고기집을 창업준비하면서 꼭 지켜야할것이나 앞으로의 방향, 비전등에 관하여 꼭 여쭙고싶습니다.

    말이 두서없이 나와버렸네요.

    제가 무슨말을 하고싶어하는지 코크님은 이미 이해하셨으리라 믿습니다.

    꼭 답변부탁으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