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까야 창업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이자까야 창업을 검토 중입니다
30평 규모로 생각중인데
주방장 외에 인력 구성을 어떻게 하면 좋나요
매니저는 꼭 있어야 하는 지요
다른 이자까야에서는 매니저 등 인력 구성을 어떻게 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Re: 창업관련 문의입니다. 26.04.23
- 다음글Re: 이자까야 창업에 대해서... 26.04.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