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까야 창업에 대해서...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이자까야 창업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서운도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83회   작성일Date 26-04-10 14:06

    본문

    안녕하세요

    이자까야 창업을 검토 중입니다

    30평 규모로 생각중인데

    주방장 외에 인력 구성을 어떻게 하면 좋나요

    매니저는 꼭 있어야 하는 지요

    다른 이자까야에서는 매니저 등 인력 구성을 어떻게 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