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까야 운영관련 문의드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수고많으십니다
저희까 이자까야를 천안, 수원에서 각 1개씩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녁 9시이후에는 손님이 만족스럽게 들어오고 있으나
문제는 6시 - 9시까지입니다
그동안 메뉴중에 식사할 만한 메뉴가 없고 또 업종이 그렇다보니 그런가보다 생각했었으나
매출신장을 위해 다른 방안을 마련해서 실행에 옮겨 볼까 고민중입니다
만약 식사 메뉴를 준비하면 어떤 메뉴가 좋을지 등에 대해
고견있으시면 도움주시기 바랍니다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Re: 이자까야 창업에 대해서... 26.04.23
- 다음글Re: 이자까야 운영관련 문의드려요 26.04.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