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까야 운영관련 문의드려요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이자까야 운영관련 문의드려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우형석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79회   작성일Date 26-04-10 14:05

    본문

    수고많으십니다

    저희까 이자까야를 천안, 수원에서 각 1개씩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녁 9시이후에는 손님이 만족스럽게 들어오고 있으나

    문제는 6시 - 9시까지입니다

    그동안 메뉴중에 식사할 만한 메뉴가 없고 또 업종이 그렇다보니 그런가보다 생각했었으나

    매출신장을 위해 다른 방안을 마련해서 실행에 옮겨 볼까 고민중입니다

    만약 식사 메뉴를 준비하면 어떤 메뉴가 좋을지 등에 대해

    고견있으시면 도움주시기 바랍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