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까야 관련문의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이자까야 관련문의입니다.
통상 월간 매출액 대비 원재료비(주류대+식자재비) 비중은 몇 %이내가 적정한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Re: 이자까야 운영관련 문의드려요 26.04.23
- 다음글Re: 이자까야 관련문의합니다. 26.04.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