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드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현재 서울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고향(경상남도)에 내려가서 호프집을 운영하면서 슬슬 자리를 잡을려고합니다.
문제는 호프집을 운영할 자금은 준비가 되어있으나 뭐부터 해야될지 걱정이 태산입니다.
첫번째로는 안주가 문제인데요... 생각해놓은 안주는 몇가지가 있지만 제가 음식을 한번도 만들어 보지 못해서
여기에서 한달만에 배울수있을지가 의문입니다.(그 흔한 김치찌게도 못합니다.ㅠㅠ)
주방장을 쓰면 편하겠지만 제고향이 시골인지라 인건비 문제로 주방장을 쓸수있는 상황은 아닌거같습니다.
시골에서 주변 지인들은 아직도 술집을 하는사람들이 많아서 뭔가 특별하지 않으면 안될거 같아서
정성쿡에서 배우면 저같은 요리 초짜도 한달만에 가능성이 있을까요??
빠르면 3달후에 오픈을 할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메뉴에 대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매니저님의 긍정적인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수강 모집인원이 5명으로 제한되어 있던데... 수강신청은 월단위로 신청을 받는건가요??
게시글을 보던중 정성쿡에서 컨설팅한 술집중에 MR과 가뮤라는 술집이 있던데 저도 이런 컨셉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비용등의 견적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룸은 5~6개 정도 생각하며 홀에도 테이블을 5~6개 놓을 생각입니다.
이런 컨셉으로 하면 비용이 많이 들겠죠??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Re: 이자까야 관련문의합니다. 26.04.23
- 다음글Re: 문의 드려요 26.04.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