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까야? 실내포장마차?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포장마차 체인점을 알아보다, 여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체인점을 알아볼 수 밖에 없었던건 제가 요리를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었거든요
여러가지 생각하다, 포차로 결정했는데, 이 곳에서 이자카야를 보니, 맘이 조금 흔들리네요
포차와 이자카야의 장단점이 있을껏 같습니다.
조언 부탁 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Re: 질문이요~ 26.04.23
- 다음글Re: 이자까야? 실내포장마차? 26.04.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