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져님~ 답변 부탁합니다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매니져님~ 답변 부탁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문노현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47회   작성일Date 26-04-10 13:46

    본문

    회사 퇴직후 방문상담하겠지만

    그전에 너무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ㅜㅜ

    저번에 제가 원하는 메뉴를 20가지 골라서 전수받는 과정을 안내받았는데

    혹시 10개, 15개 이런식으로 메뉴당 전수비용 얼마 딱정해서 전수받을수 있을런지요?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상권분석 글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