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져님~ 답변 부탁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회사 퇴직후 방문상담하겠지만
그전에 너무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ㅜㅜ
저번에 제가 원하는 메뉴를 20가지 골라서 전수받는 과정을 안내받았는데
혹시 10개, 15개 이런식으로 메뉴당 전수비용 얼마 딱정해서 전수받을수 있을런지요?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상권분석 글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Re: 이자까야? 실내포장마차? 26.04.23
- 다음글Re: 매니져님~ 답변 부탁합니다 26.04.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