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창업을 준비중입니다.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Re: 창업을 준비중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96회   작성일Date 26-05-05 15:18

    본문

    안녕 하세요~ 코크메니져 입니다.
    너무 혼자 걱정 하시마시고 앞으로도 이렇게 궁금하신거나 도움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1, 제가 음식은 배워서 주방에 들어가면 홀쪽은 어떻게 ?
    모모치의 경우 오픈형 주방이고, 주방앞쪽으로 손님들이 앉아서 먹을 수있는 테이블 다찌가 되어 있어서  
    주인이 주방에 있다고 해서 홀을 신경 않쓰는 것이 아니라 충분히 신경을 씁니다. 이것이 일본식 주점의 장점이죠!
    2, 창업을 하기전에 비슷한 업종에서 일을 조금 배워 볼까 하는데 도움이 될런지요?
    당연히 도움이 되죠~~ 돌아가는 시스템이나 분위기, 음식.. 등등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저희 정성쿡에서도 낮에는 요리교육을 받고 저녁에는 오픈매장이나 직영점에서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3, 매장을 운영하면서 가장 힘든것이 요리사문제 입니다. 하루아침에 그만 두고 , 싸우고 , 달래고, 월급올려주고... 등등 많은 이들을 하게 되어 정작 손님들과 매장운영에는 신경을 못쓰게 됩니다.
    사장님이 요리를 잘하면 좋지만... 대표메뉴는 꼭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요리사에게 끌려다니지 않습니다.
    - 그리고 창업을 처음하시는 분들은 특히 소자본으로 소형평수로 시작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절대로 처음부터 무리해서 무경험자가 남들보고 한다면 100% 망합니다. 충분한 트레이닝을 거쳐 비로소 대박집
    장님이되는 것이지 처음부터 대박집 사장님은 절대로 없습니다! ^^

    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