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4월 수강신청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제가 현재 군에서 병으로 군 복무중인 사람입니다
>1월에 방문상담 했었구요
>
>4월8일에나 휴가로 나갈수 있는데 4월 2,3일 정도에 수강신청 마감이더라고요
>
>포장마차반 정규반으로 수강신청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는지요?
>
>아니면 5월반으로 등록해야 하겠습니까?
--------------------------------------------------------------------------------------
네 안녕하세요?? 정성쿡입니다^^
정규과정의 경우 이번주에 등록을 하지 못하면 그 다음주 등록반으로 수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은 수강등록마감일에 신경쓰지마시고. 휴가 나오셔서 연락주시면 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4월 수강신청 문의드립니다 26.04.23
- 다음글창업문의드립니다. 26.04.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