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4월 수강신청 문의드립니다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Re: 4월 수강신청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85회   작성일Date 26-05-04 12:54

    본문

    >제가 현재 군에서 병으로 군 복무중인 사람입니다
    >1월에 방문상담 했었구요
    >
    >4월8일에나 휴가로 나갈수 있는데 4월 2,3일 정도에 수강신청 마감이더라고요
    >
    >포장마차반 정규반으로 수강신청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는지요?
    >
    >아니면 5월반으로 등록해야 하겠습니까?

    --------------------------------------------------------------------------------------

    네 안녕하세요?? 정성쿡입니다^^

    정규과정의 경우 이번주에 등록을 하지 못하면 그 다음주 등록반으로 수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은 수강등록마감일에 신경쓰지마시고. 휴가 나오셔서 연락주시면 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