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남대희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419회   작성일Date 26-04-23 13:46

    본문

    그동안 수차례 문의만 하다 4월15일에 전화하고 10%먼저 입금한 사람입니다
    22일이나 23일에 나머지 내기로 하구요
    제가 군대에 있고 병인지라 여러가지로 친절하게 대답해 주시고 감사합니다
    일단 저는 당장 창업하기에는 자본도 경험도 없는지라 과성 수강후 취업을 생각중입니다
    자세한건 물론 가서 얘기해봐야겠지만 요리를 24가지 골라서 배우는게 맞나요??
    교육과정소개에 그런식으로 나와있더군요
    그리고 배우고 싶은 요리가 다른 과정에 있는것도 배울수 있는것인지요?
    취업도 수강후 바로 가능한 것인지 궁금하네요
    기본 과정이 4주이니까 4주동안 모든요리도 습득이 가능한것이겠지요? 열심히 한다면 말이죠
    그리고 창업과정과 취업과정이 크게 다른가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