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수강신청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 제가 현재 군에서 병으로 군 복무중인 사람입니다 1월에 방문상담 했었구요 4월8일에나 휴가로 나갈수 있는데 4월 2,3일 정도에 수강신청 마감이더라고요 포장마차반 정규반으로 수강신청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는지요? 아니면 5월반으로 등록해야 하겠습니까? |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Re: 상담부탁드립니다. 26.05.04
- 다음글Re: 4월 수강신청 문의드립니다 26.05.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