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수강신청 문의드립니다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4월 수강신청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남대희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409회   작성일Date 26-04-23 13:15

    본문

    제가 현재 군에서 병으로 군 복무중인 사람입니다
    1월에 방문상담 했었구요

    4월8일에나 휴가로 나갈수 있는데 4월 2,3일 정도에 수강신청 마감이더라고요

    포장마차반 정규반으로 수강신청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는지요?

    아니면 5월반으로 등록해야 하겠습니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