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28살 일본에서학교 졸업한 학생입니다.
친구와 같이 5천원대 수입고기 숯불구이를 하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일본에서 학교다닐때 싼고기집 많이다녔는데요 분위기는 이자까야이고 숯불구이전문점이었거든요.
1억으로 준비하려고 합니다.
우선 질문은 인테리어를 어떻게 해야 가장싸게 할수있는가 입니다.
권리금 낮은 이자까야를 구한후에 닥트시설만 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닥트시설이 되어있는 고기집을 구한후에 인테리어를 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처음부터 인테리어를 하는게 좋을지에 관해서요.
마음 같아서는 처음부터 원하는 인테리어를 하면 좋겠지만 간판부터 홍보물 시설.. 생각하면 돈을 맞출수 없을꺼 같아서요.
25평규모로 생각하였을경우 어느쪽이 가장 저렴하게 맞출수있을까요.
그리고 나무 인테리어된 간판과 밖에 새우는 홍보물등의 비용은 얼마나 들고
음식사진 촬영비용은 보통 얼마정도 드나요.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Re: 4월 수강신청 문의드립니다 26.05.04
- 다음글Re: 창업문의드립니다. 26.05.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