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도움말씀부탁드립니다.. > 창업관련상담글 |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로그인 회원가입
  • 개강&문의
  • 창업관련상담글
  • 개강&문의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창업관련상담글

    문의주시면 빠른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Re: 도움말씀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정성쿡외식창업아카데미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88회   작성일Date 26-05-04 12:47

    본문

    안녕하세요^^ 코크매니저입니다.
    너무 고민하지마시구요~~~
    잘생각하셔서 좋을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한말씀 드리자면 한번 프랜차이즈를 하신분들은 다음부터는 다시는 안한다는 걸 알고 시작하시구요!!!
    차라리 저라면 장사잘되는 유명 주점 주방에서 일하면서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창업과 프랜차이즈의 차이점은 인테리어 똑같이 할수 있습니다.
    맛또한 더욱더 맛있게 잡을수 있습니다.
    아직 경험해보지 못해서 두려운것이지 알고 보면 정말 쉽습니다!!
    몇천만원 쉽게 나갑니다~~
    잘생각하셔서 결정하세요!
    개인창업이 두려우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성심성의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혹시 시간되시면 4월 1일 월요일 오후2시 창업세미나 꼭 참석해보시구요^^
    좋은 정보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