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 문제점은 직원관리가 우선 (1)
페이지 정보

본문
음식은 진짜 맛있는데..
인테리어는 어디에 내 놓아도 뒤쳐지지 않는데....
왜 한번 방문한 손님들이 다시 오지 않는건지,,,,
실제로 이런 문제에 고민을 하시는 외식업 사장님드링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름은 들어보셨는지요?
"관심직원"
우수한 인재들이 회사를 떠난다는 "썩은사과이론"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관심직원이 썩은 사과 이론에 나오는 수준까지는 아니더라도 반드시 관리가 필요하다고 강조를 하는데요!
20%의 사고 유발자들이 80%의 사고를 내고 있다고 합니다!!
잘 관리하지 않으면 고객의 불만이 증가하는 것은 물론 매장의 이미지까지 악영향을 줄 수 있어서
그야말로 "관심"이 필요한 사람들이란 이야기 입니다.
그렇다면... 관심직원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매장의 대표, 도는 매니져는 관심직원에서 직접적으로 문제에 대해 말을 하는것보단
그 직원이 어떻게 손님들에게 응대를 하는지 다른 동료들과는 어떻게 의사소통을 하는지
모니터링해 보여주는것입니다!
동기부여또한 중요합니다!~
관심직원이 자신의 장,단점과 강점과 약점을 파악 할 수 있는 시간을 주어주는것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밥 먹으면서 얘기 좀 할까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관심직원과의 면담은 해결점으로 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을것입니다~
- 이전글매장에 문제점은 직원관리가 우선(2) 26.05.14
- 다음글성공하는 사람들의 포인트 노하우 26.05.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